CJ푸드빌 N서울타워, 클룩과 해외 관광객 유치 활성화 위해 맞손

최효경 기자

2023-02-07 10:23:13

서울시 중구 N서울타워에서 변희성 CJ푸드빌 외식본부 본부장(왼쪽)과 이준호 클룩 지사장(오른쪽)이 외국인 전용 N서울타워 입장권 판매 계약 체결식을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CJ푸드빌
서울시 중구 N서울타워에서 변희성 CJ푸드빌 외식본부 본부장(왼쪽)과 이준호 클룩 지사장(오른쪽)이 외국인 전용 N서울타워 입장권 판매 계약 체결식을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CJ푸드빌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글로벌 여행·레저 플랫폼 클룩(Klook)과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CJ푸드빌은 클룩과 2023년 N서울타워 외국인 전용 입장권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N서울타워는 클룩이 보유한 5,000여 개 이상의 유통 경로에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및 F&B 시설 이용권을 선보인다.

N서울타워는 한국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해외 관광객들의 필수 여행 코스로 CJ푸드빌은 외국인 방문객 유입이 증가함에 따라, 해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방문객들의 이용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자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클룩은 14개 언어와 41개의 결제 통화, 40개의 간편결제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N서울타워 공식 홈페이지에도 클룩 상품 페이지 배너를 띄워 고객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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