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2023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서 신작 12종 선봬

최효경 기자

2023-02-06 16:24:46

2023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2023 TGS) 내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ravity Communications, GVC) 부스. / 사진 제공 :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2023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2023 TGS) 내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ravity Communications, GVC) 부스. / 사진 제공 :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ravity Communications, GVC)’가 2023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2023 TGS)에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행사를 마쳤다고 6일 밝혔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열린 2023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에서 B2C관에 부스를 운영하며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골프 몬스터즈, 그라비티 및 해외 지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게임 총 12종을 출품작으로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10종의 출품작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 중앙 무대 및 부스 양쪽에 위치한 대형 LED 화면에서는 출품작에 대한 소개 영상도 재생됐다.

특히 각각의 시연존에서 방문객들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추후 업데이트 내용도 알게 되고 쿠폰도 받을 수 있어 정말 좋았다’, ‘5 대 5 PVP가 정말 흥미진진하고 인상 깊었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와 스크린 골프의 만남이 새롭다’, ‘스크린 골프를 접할 수 있다는 사실에 오픈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웹툰 전시 공간에서는 신규 IP로 제작한 2개의 작품을 보기 위해 방문객들이 줄을 섰으며, 상품 판매존에서는 에코백, 이지카드, 포커카드, 골프 스티커, 텀블러 등 굿즈 상품을 구입하려는 관람객들이 보였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