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열린 2023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에서 B2C관에 부스를 운영하며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골프 몬스터즈, 그라비티 및 해외 지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게임 총 12종을 출품작으로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10종의 출품작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 중앙 무대 및 부스 양쪽에 위치한 대형 LED 화면에서는 출품작에 대한 소개 영상도 재생됐다.
특히 각각의 시연존에서 방문객들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추후 업데이트 내용도 알게 되고 쿠폰도 받을 수 있어 정말 좋았다’, ‘5 대 5 PVP가 정말 흥미진진하고 인상 깊었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와 스크린 골프의 만남이 새롭다’, ‘스크린 골프를 접할 수 있다는 사실에 오픈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웹툰 전시 공간에서는 신규 IP로 제작한 2개의 작품을 보기 위해 방문객들이 줄을 섰으며, 상품 판매존에서는 에코백, 이지카드, 포커카드, 골프 스티커, 텀블러 등 굿즈 상품을 구입하려는 관람객들이 보였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