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2022 앤어워드’ 3관왕 영예…"디지털산업 발전 기여"

최효경 기자

2023-02-06 12:35:39

제공:대상
제공:대상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대상㈜이 ‘2022 앤어워드(2022 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분야의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산업별 최고 경영자(CEO)와 외부 전문 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한 해 동안 디지털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한 작품을 엄선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2022 앤어워드’에서 대상㈜ 청정원과 미원 브랜드 홈페이지는 디지털 미디어 & 서비스 분야에서 각 그랑프리(Grand Prix), 위너(Winner)를 수상했고,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간장’의 광고 캠페인 ‘대한민국에서 이름이 가장 기~~인 간장 이야기’가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분야에서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대상㈜ 관계자는 “대상㈜ 브랜드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일련의 노력들이 ‘2022 앤어워드’ 3관왕이라는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각 브랜드만의 고유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