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 5일 하루 ‘최대 44%’ 할인…"무대 인사도 마련"

최효경 기자

2023-02-05 08:45:16

이미지 = 티몬 제공
이미지 = 티몬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티몬이 5일 단 하루, 대형 창작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의 티몬스테이지 티켓을 최대 44% 할인가에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는 11일 공연에는 주연 배우들의 스페셜 무대 인사도 마련했다.

티몬에 따르면, 지난 1월 한 달간 ‘뮤지컬’ 카테고리 매출이 전월 대비 75% 상승했다. 다가온 봄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나들이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공연·전시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관람객들 역시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에 티몬은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의 티몬스테이지 티켓을 5일 하루 최대 44% 할인 판매한다. 티몬스테이지는 오직 티몬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공연 회차로, 티켓을 단독 특가에 선보이고 관객과의 소통 강화, 무료 예매 수수료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전한다.

티몬에서 단독 예매할 수 있는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은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이다.

공연 종료 후에는 티몬스테이지 혜택으로 박은태, 옥주현, 이해준, 박시원 등의 무대인사가 이어져 공연의 감동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급증하고 있는 문화생활 수요에 발맞춰 티켓 특별가, 무대인사 등 특별한 혜택을 더해 이번 티몬스테이지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