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독일 소비재 박람회 ‘2023 암비엔테’ 참가… "500여개 제품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3-02-03 11:27:28

2023암비엔테 락앤락 부스 / 사진 제공 : 락앤락
2023암비엔테 락앤락 부스 / 사진 제공 : 락앤락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오는 7일까지 5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2023 암비엔테(Ambiente)’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락앤락측에 따르면 암비엔테(Ambiente)는 독일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소비재 박람회로, 매년 160개국 4,5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해 소비재 산업의 트렌드와 신제품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락앤락은 올해 자사의 4대 카테고리 사업인 ▲식품보관용기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을 중심으로 약 500여개의 제품을 선보이며 생활 혁신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락앤락은 텀블러, 물병 등의 베버리지웨어를 중심으로 부스를 구성해, 다양한 제품을 박람회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락앤락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텀블러 라인인 ▲Metro를 비롯해 ▲On the Go ▲On the Table 총 세 가지의 테마로 베버리지웨어 제품을 구성해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에는 레드닷 어워드, 독일 디자인 어워드(GDA) 등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수상한 제품들도 대거 포함되어 있으며 인테리어 쿡웨어 ‘슈트 IH’, 텀블러 ‘메트로 투웨이’ 등 제품들도 공개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