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매일 아침 8시 패션·뷰티 상품 선보이는 '퍼스트 쇼핑타임'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1-31 10:38:54

롯데홈쇼핑은 내달 12일(일)까지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 제공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내달 12일(일)까지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 제공 : 롯데홈쇼핑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은 매일 오전 8시 패션, 뷰티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시간대별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오전 8시부터 10시 사이 구매고객 수, 주문금액이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4050대 여성 고객이 60% 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롯데홈쇼핑측에 따르면 LBL, 조르쥬 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와 AHC, 더마큐어 등 뷰티 상품이 코로나19 일상 회복의 영향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오는 2월 1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전 8시에 패션, 뷰티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10% 적립,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오는 2월 한 달 동안 TV홈쇼핑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럭셔리 크루즈 여행권(5명)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홈쇼핑은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와 함께 환절기를 대비해 피부·모발 관리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는 계획이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지난해 시간대별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오전 8시부터 10시 사이 이용고객 수가 가장 많은 시간대로 나타났다”며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로 수요가 급증한 패션, 뷰티 인기상품을 오전 8시부터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도 확대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