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콘텐츠 '소울러너 레이스' 업데이트 실시

최효경 기자

2023-01-27 13:02:17

제공 : 넷마블
제공 :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배틀로얄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콘텐츠 '소울러너 레이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매주 토, 일 저녁 8시 10분에 시작하는 '소울러너 레이스'는 탑승 중인 소울러너(탈 것)을 사용해 5인 레이스를 즐기는 콘텐츠다.

또한, 3주년 업데이트 전까지 운영하는 '부스트 서버'에서 1일 1시간 동안 강화 재료 수급에 특화된 필드를 이용할 수 있고, 골드, 장비 아이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헤이피 지역 분쟁 던전 '썩어가는 심해 유적’에서 보스 '부패한 여왕 어비스'를 사냥하면 '스페셜 보스 옵션 변경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보스 옵션 변경석’은 무기 부위에 장착할 수 있고, 사용하면 강력한 보스 스킬이 발동 효과로 작용한다.

한편, 필드 사냥에서 얻은 ‘발렌타인 초콜릿 재료’로 인기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즐기며 얻은 이불, 핫팩, 귤 아이템으로 '7성 전설 소울스타 선택상자', '전설 크로파 질풍의 열매' 등을 획득하는 이벤트가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된다.

<A3: 스틸얼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