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헬시 플레저 트랜드 겨냥해 ‘무가당 그래놀라’ 3종 출시

최효경 기자

2023-01-25 09:15:39

이미지 제공=올가홀푸드
이미지 제공=올가홀푸드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견과와 씨앗류를 넣어 단백질과 식이섬유 성분을 챙길 수 있는 ‘무가당 그래놀라’ 3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가측에 따르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찾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먹거리를 구매할 때 영양성분을 고려하는 꼼꼼한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국내산 팥에 유기농 설탕을 넣어 전통방식으로 만든 올가홀푸드 양갱 카테고리의 경우 최근 매출(2022년 9월~12월 기준)이 전년 동기간 대비 61% 성장했고,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견과류 카테고리 매출도 전년 동기간 대비 45% 상승했다.

이에 올가는 건강한 원재료를 사용하고 깐깐한 공정을 거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무가당 그래놀라 3종을 새롭게 내놓았다고 설명했다.

‘무가당 그래놀라’ 3종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1회 제공량(30g)당 당 함량을 1g 미만으로 줄인 시리얼 형태로 출시됐으며 분리대두단백과 통현미, 통약콩, 통아몬드, 귀리, 해바라기씨, 피스타치오 등의 통곡물과 씨앗류를 넣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강화했다.

무가당 그래놀라는 오리지널, 넛츠, 카카오 3가지 맛으로 구성돼 기호에 맞게 원하는 맛을 골라 섭취할 수 있으며 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SIS(Shop In Shop)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