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된 슈퍼두퍼 모바일 교환권은 총 22종으로 선보이며 슈퍼두퍼 버거 7종, 사이드 4종, 음료, 그리고 시즌 한정 메뉴 등의 메뉴권이 출시되며 선물 받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금액권 3종도 함께 출시했다.
구매 방법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내 선물하기 탭 내에 외식/프랜차이즈 카테고리에서 이번 출시된 슈퍼두퍼 모바일 교환권 중에 선택해서 구매하면 된다.
bhc그룹의 슈퍼두퍼는 미국 서부지역 샌프란시스코의 수제버거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강남점’을 오픈하면서 국내에 최초로 선보였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