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설 맞이 MMORPG 4종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1-19 11:01:59

이미지 제공=엔씨소프트
이미지 제공=엔씨소프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설날을 앞두고 서비스 중인 PC 게임 4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오는 2월 1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토끼띠 바니’ NPC(Non-Player Character)를 통해 ‘토끼’ 등 12종의 ‘십이지신’ 마법인형을 게임 내 재화로 얻을 수 있으며 마법인형을 소환하면 이벤트 아이템 ‘떡국 떡’을 2분에 1개씩 획득하고, 각종 버프(Buff, 강화효과)를 받는다.

‘떡국 떡’은 ‘토끼띠 주디’ NPC를 통해 △‘전장의 빛나는 마법인형 주머니’, ‘전사의 인장(데스페라도 앱솔루트)’, ‘검사의 서(팬텀: 리퍼)’ 등을 얻을 수 있는 ‘리니지 종합 선물세트’ △방어력 +1, 데미지 감소 +1, HP +50 등의 효과를 얻는 ‘계묘년 떡국’과 ’엘릭서’ 등을 얻을 수 있는 ‘복 주머니’로 제작 가능하다.

같은 기간 ’리니지2’는 본서버와 말하는섬 이용자를 대상으로 ‘계묘년 맞이 토끼 사냥’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정된 사냥터에 등장하는 ‘탈주한 토끼’에게 ‘포획용 당근’을 사용하면 △버프 △경험치 △아이템 타입 중 1종의 토끼로 변신한다.

변신한 토끼를 처치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이벤트 NPC ‘까망 토끼’를 찾아 인사를 전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 클래식 서버는 오는 29일까지 ‘해를 품은 흑토끼: 하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는 실렌테라 회랑에서 정예 몬스터를 처치 시 아이템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자쿠룽 이벤트 인던에서도 이벤트 보상 아이템의 추가 획득이 가능하며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오는 25일까지 ‘달을 품은 흑토끼’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해 얻은 이벤트 주화를 여러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조립을 통해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은 오는 2월 8일까지 '계묘년 설레는 피에스타'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미션에 참여해 획득한 점수에 따라 '2023년 설 의상 세트'와 '풍도석 결정', '홍문수 결정' 등 성장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