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업데이트…신규 영웅 ‘기회의 지휘관 팔라누스’ 추가

최효경 기자

2023-01-19 10:04:03

이미지 제공=넷마블
이미지 제공=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스페셜 영웅 ‘기회의 지휘관 팔라누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스페셜 영웅 ‘기회의 지휘관 팔라누스’는 불 속성의 근거리 딜러로 대검을 휘둘러서 공격하는 것이 주요 특징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검기를 날려 마무리하는 ‘강고한 검격’ 스킬과 함께 적을 추격하는 단검 무리를 소환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스페셜 보스 ‘텐구의 화신 텐’도 새롭게 공개했다. ‘텐구의 화신 텐’은 바람 속성의 보스로 보유한 생명력에 따라 ‘강풍 오라’ 혹은 ‘회오리’를 소환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오는 2월 14일까지 스페셜 인연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페셜 보스 텐을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 영웅보스 모드와 동일하게 싱글모드와 멀티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멀티 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텐’을 공략할 수 있다.

오는 2월 14일까지 5대 5 영웅전 정규 시즌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5종의 영웅으로 덱을 구성해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영웅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5대 5 섬멸의 증표’를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 종료 후에도 오토마톤 파견을 통해 룬 모험 필드 사냥을 진행할 수 있는 ‘오토마톤 모드’와 영웅카드의 성장에 따라 능력치를 상승시키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성장의 나무’ 등 여러 콘텐츠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새해 복 주머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룬 모험 던전에서 몬스터 처치 시 ‘새해 복 주머니 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복주머니 ‘새’, ‘해’, ‘복’을 만들 수 있으며 복주머니 안에는 4성 승급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영웅 성장재료와 골드, 루비 등 여러 보상이 준비돼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