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2023 설 선물세트 85여종 선보여…"친환경 콘셉트 기획"

최효경 기자

2023-01-10 17:34:34

이미지 제공=사조대림
이미지 제공=사조대림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다가오는 계묘년 설을 맞아 ‘2023사조 설 선물세트’ 85여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2023사조 설 선물세트’는 환경보호를 위한 사조의 ESG경영 실천 의지와 함께 높아진 물가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가계 여건,선물의 가치 등을 고려해 친환경,실용과 실속 그리고 프리미엄의 콘셉트로 기획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사조대림은 지난 21년 추석에 처음으로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한 ‘안심팜’을 적용한 친환경 선물세트를 선보였으며 현재는 모든 캔햄 품목에 친환경패키지를 적용하여 세트를 생산하고 있고, 23년에도 이러한 친환경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조대림측에 따르면 뚜껑없는 캔햄을 적용한 선물세트 판매로 절감되는 플라스틱 사용량은 약41톤에 달한다.

사조대림은 이번 설에 참치,캔햄,식용유 등 사조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사조대림은 매년 명절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안심특선 선물세트’, 그 중에서도 ▲안심특선22호 ▲안심특선88호▲고급유3호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사조대림은 작년 추석,처음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의 경우 올해는 준비수량을 늘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은 사조참치의 ‘생생참치’와 ‘프리미엄 통살참치’로 구성된 제품이다.

사조 설 선물세트는 전국 할인점,백화점,슈퍼마켓 또는 온라인몰이나 사조몰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