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시즌2 8강 오픈…"승부예측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2-09 15:32:30

제공 : 스마일게이트
제공 : 스마일게이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전세계 에픽세븐 방송 크리에이터들 중 PVP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시즌2’의 8강 경기가 오는 10일부터 열린다고 9일 밝혔다.

총 32명의 크리에이터들이 4명씩 8개의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이번 대전의 8강은 이달 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낮 12시부터 시작되며,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시즌2 대회에는 한국과 북미, 유럽은 물론 일본, 대만 등 여러 국가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며 팀 구성 역시 자유롭게 구성됐다.

시즌1에서 팀장으로 활약한 ‘고먕미’, ‘Canna’, ‘Elvemage’가 다시 한번 팀장으로 출전했으며, 에픽세븐 공식 e스포츠 대회인 E7WC 2022에서 본선 8강까지 진출한 한국의 ‘Hwi’도 팀장으로 출전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8강부터 결승까지 전 경기를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까지 4개 국어로 생중계 할 예정이며, 승부예측 이벤트, 트위치 드롭스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번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시즌2의 결승은 오는 18일 치러질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