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누적 판매 8,000만 캡슐↑…"감사 이벤트 실시"

최효경 기자

2022-12-09 09:50:58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고객 감사 연말 캠페인’ 이미지 / 사진제공 =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고객 감사 연말 캠페인’ 이미지 / 사진제공 = 유한건강생활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유한양행 자회사 유한건강생활은 여성 질건강 유산균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캡슐이 8,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21년 기준 대한민국 여성 인구수는 약 2,500만 명으로 이너플로라의 판매량은 우리나라 여성 전체가 평균 3캡슐 이상 이너플로라를 섭취한 것과도 같은 수치다.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30년 이상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기능성 원료로, 질염 현상 개선, 질염 현상 재발률 감소 등 그 효과를 검증받은 바 있다.

국내 질건강 유산균 중 처음으로 합성착색료를 배제했으며 이산화티타늄을 비롯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산도조절제 등의 첨가물을 일체 배재해 이제 막 초경을 시작한 청소년이나 임신 기간 중 산모 등 전 연령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뉴오리진은 브랜드 최초로 대규모 SNS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뉴오리진은 오는 16일부터 약 9일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사연을 응모한 모든 여성 중 1,000명을 선정, ‘이너플로라’와 ‘코어리셋’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