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 소비재 부문 선정

최효경 기자

2022-12-08 15:09:21

사진 제공=락앤락
사진 제공=락앤락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락앤락(대표 이재호)이 ‘2022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Top 100 Vietnam Trust Products and Services 2022)’ 소비재(가정용품)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8일 밝혔다.

‘2022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Top 100 Vietnam Trust Products and Services 2022)’는 베트남 대표 경제지인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Vietnam Economic Times)’가 매해 주관·주최하는 시상이다.

소비재, 금융, 의료, 식품, 뷰티, 패션, 관광, IT 등 산업 전반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심사 및 투표를 진행해 9개의 부문에 걸쳐 총 100개 기업을 선정하며 락앤락은 베버리지웨어(텀블러), 소형가전(에어프라이어) 제품의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아 11년 연속 ‘소비재(가정용품)’ 부문 우수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천해우 락앤락 동남아영업총괄은 “베트남 소비자들이 보여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한다”라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공고한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지역특화 상품 출시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