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STM 설치 기념 이벤트 3월 31일까지 진행

한시은 기자

2022-12-01 12:06:39

NH투자증권, 쉽고, 빠르고, 안전한 STM 이벤트 실시 / 이미지 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쉽고, 빠르고, 안전한 STM 이벤트 실시 / 이미지 제공 = NH투자증권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은 고객의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위해 도입한 STM(Smart Teller Machine) 설치 및 운영 확대를 기념해 ‘STM을 통해 손바닥 등록하면, 모든 업무가 3분 컷’ 이벤트를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NH투자증권 STM은 증권사 최초로 강남금융센터에 설치됐으며, 오는 30일까지 순차적으로 총 10개의 영업점에 확대할 예정이다. STM 기기를 통한 업무처리는 휴대폰 거래 신청 및 공모주 청약, 주소 및 연락처 바꾸기, 안내 및 수신 방법 변경 바이오 인증 등록 등 고빈도 업무처리가 가능하며 기다리지 않고 금융 업무를 볼 수 있어 고객 업무처리 편의성과 신속성을 높였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개로 진행된다. 첫째, STM 기기에 바이오 인증을 위한 손바닥 등록을 완료 시 해당 센터에서 핸드크림을 즉시 증정한다. 둘째, STM 기기를 통해 업무처리 시 업무처리 성공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에 STM 이용고객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설문 완료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