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노우 바닐라 티 라테' 포함 시즌 메뉴 4종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2-12-01 10:39:58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제품 출시 / 사진 제공 =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제품 출시 / 사진 제공 = 스타벅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오는 2일부터 ‘스노우 바닐라 티 라테’를 비롯해 연말 겨울 시즌을 알리는 신규 음료 2종과 푸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스노우 바닐라 티 라테’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와 얼 그레이 티가 어우러진 블랙 티의 맛에 연유와 스노우 폼을 더한 음료로, 스타벅스는 스노우 폼을 눈처럼 소복이 쌓아 올려 포근한 티 라테를 마시며 쌓인 눈을 바라보는 겨울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함께 출시되는 ‘돌체 스트로베리 라테’는 연유, 카라멜의 달콤한 풍미와 딸기의 맛이 더해진 음료로,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 푸드인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는 것이 스타벅스측의 설명이다.

이어 지난 2002년 처음 출시해 지난 20년간 매년 겨울 기간에만 판매되는 스타벅스의 계절 음료 ‘토피 넛 라테’와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도 올 연말까지 지속 판매한다.

새로운 신규 푸드 2종으로는 지난해 출시되었던 ‘딸기 담은 마스카포네 케이크’를 올해 다시 한번 선보이며 ‘얼 그레이 초콜릿 케이크’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