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통해 리빙 브랜드 기획전 '크리스마스 특집전' 선보여

최효경 기자

2022-11-30 09:18:21

제공 : 롯데홈쇼핑
제공 : 롯데홈쇼핑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최유라쇼’를 통해 리빙 브랜드 기획전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기획한 특집전으로, 롯데홈쇼핑은 이번 특집전을 통해 독일, 이탈리아 등 해외 주방용품 등 총 10여 종의 인기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해 집중 편성한다고 설명했다.

오는 12월 3일에는 올해 최초로 편성한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 오리지널 냄비세트’를 판매하며 이어 8일에는 200년 전통의 헝가리 티웨어 브랜드 ‘헤렌드 티세트’, 남프랑스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한 ‘레피큐리앙잼’, 10일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라인 ‘빌레로이앤보흐 토이딜라이트 세트’, 15일에는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알레시’의 와인 오프너, 110년 전통의 스웨덴 무쇠 주물 브랜드 ‘스켑슐트 프라이팬’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특집전을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베이커리 ‘파티시엘 크레미엘’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증정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