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서 2관왕…"건설업계 최초"

김수아 기자

2022-11-23 09:56:07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인터넷소통대상 상패(좌), 소셜미디어대상 종합대상(우) / 사진 제공 = 대우건설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인터넷소통대상 상패(좌), 소셜미디어대상 종합대상(우) / 사진 제공 = 대우건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이 지난 1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과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디지털 효과 측정, 고객 평가 및 모니터링, FGI 및 전문가 검증을 걸쳐 고객과의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기록한 기업 및 정부기관을 선정, 시상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대우건설은 2010년 제3회 시상식에서 인터넷 소통대상을 최초 수상했으며, 2012년 이래 11년 연속 건설/아파트 부문 인터넷 소통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2021년 건설업계에서는 최초로 수상한 종합대상을 올해에도 수상했다.

대우건설의 유튜브 채널로는 푸르지오 브랜드 채널인 ‘푸르지오 라이프’와 대우건설 대표 캐릭터인 ‘정대우 과장’이 유튜브로 활동하는 ‘정대우가 간다’가 있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대우건설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딩 채널로서, 부동산 및 건설에 관한 소식 뿐만 아니라 요리, 인테리어, 문화, 세무, 법률 등 일반 고객들이 궁금해 할 만한 정보들을 여러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