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그룹과 맞손 글로벌 비대면 상담서비스 오픈

최효경 기자

2022-09-29 09:46:29

신라면세점, 에스티로더그룹과 맞손 글로벌 비대면 상담서비스 오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신라면세점이 29일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그룹과 협업해 전 세계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라뷰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쇼핑의 특징인 섬세한 고객별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비대면)으로 구현하여 ‘온 ·오프 경계를 허문 연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라뷰ON의 핵심이다.

신라면세점 라뷰ON은 모바일 앱, PC를 통해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세계 면세업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제공되는 ‘라뷰ON’ 서비스는 화상 상담 서비스인 ‘페이스ON’과 채팅 상담 서비스인 ‘채팅ON’으로 나뉜다.

라뷰ON 서비스의 장점은 여러 매장에서 일일이 테스트할 필요 없이 브랜드 전문가인 오프라인 매장 직원과의 실시간 비대면 상담을 통해 나만의 화장품 인생템을 찾을 수 있으며 상담 도중 추천 제품에 대한 할인, 적립금 등 ‘라뷰ON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라뷰ON은 상담 내용을 고객에게 카톡으로 보내줄 뿐만 아니라, 이전 상담 이력도 조회가 가능해 단순한 일회성 홍보가 아닌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모바일 앱 또는 PC 접속 후 브랜드 페이지에서 ‘라뷰ON’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