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아울렛, 각 지점 ‘할로윈 캐릭터 유니버스’ 진행

최효경 기자

2022-09-29 09:54:16

신세계사이먼 아울렛, 각 지점 ‘할로윈 캐릭터 유니버스’ 진행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아울렛이 오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핼러윈 캐릭터 유니버스’를 통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아울렛은 핼러윈 캐릭터 유니버스에서 초코사이다 더쿠, 빌리프 빌리, 젤리크루 국캐대표 TOP10 등의 캐릭터와 협업으로 대형 조형물 및 포토존을 조성했으며, 핼러윈 시즌의 테마파크와 같은 분위기를 구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여주 아울렛은 미국의 클래식한 펌킨 농장을 콘셉트로 공간을 연출하며, 콘텐츠 창작 스튜디오 초코사이다와 함께 더쿠(DUCKOO) 캐릭터도 함께 선보인다.

파주 아울렛에서는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함께 ‘Belif Universe in Halloween’(빌리프 유니버스 인 핼러윈)을 선보인다.

빌리프의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요정들의 세계인 아더월드의 주요 장소와 캐릭터가 온라인 가상공간 제페토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구현되며 빌리프 허브숍, 비비디 파크 등의 4가지 테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된다.

시흥 아울렛에는 지난 8월 젤리크루와 공동으로 진행한 국캐대표 선발전에서 TOP10에 선정된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TOP10 캐릭터 핼러윈 파티’를 개최되며 센트럴 가든에는 대형 핼러윈 콘셉트 캐릭터 벌룬 조형물 10개가 설치된다.

부산 아울렛은 캐릭터 더쿠와 함께하는 핼러윈 축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애니메이션 속에 등장하는 핼러윈 유령, 해적선, 잭오랜턴(JACK O`LANTERN)등을 모티브로 조성된 다양한 더쿠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전점에서는 행사 기간 주말 및 공휴일 동안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핼러윈·캐릭터 풍선 2종을 증정하며 신세계아울렛 APP을 통해 초대장을 발급 받은 고객 대상으로 TRICK OR TREAT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 장르에서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