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울시와 지역사회 발전 위해 맞손…"신개념 가전체험공간 선봬"

최효경 기자

2022-09-29 11:22:56

LG전자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신개념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고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 모델이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 냉장고의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사진 가운데)'을 비롯해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오른쪽)',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등을 체험하는 장면.
LG전자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신개념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고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 모델이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 냉장고의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사진 가운데)'을 비롯해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오른쪽)',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등을 체험하는 장면.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전자가 신개념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어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서울시와 지역사회 발전을 돕는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골목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서울시 주관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서초구 양재천길 △마포구 합마르뜨(성지길) △중구 장충단길 △영등포구 선유로운 △구로구 오류버들 등 서울시가 선정한 5개 로컬상권에 서로 다른 테마로 LG 혁신 가전을 즐길 수 있는 어나더바이브를 조성했다.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는 ‘나의 주(酒) 캐(캐릭터) 찾기’라는 주제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비롯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어나더바이브 합마르뜨는 ‘재생(recycle)’이라는 주제로 버려지는 옷을 리폼, 커스텀하는 친환경 크리에이티브 공방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어나더바이브 선유로운은 ‘반려동물’을 주제로 LG UP가전의 업그레이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어나더바이브 장충단길은 LG 가전의 역사를 보여주는 ‘사진관’ 콘셉트로 조성됐고 어나더바이브 오류버들은 LG전자 주방가전으로 조리한 ‘밀키트’를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신개념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고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 모델이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 냉장고의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사진 가운데)'을 비롯해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오른쪽)',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등을 체험하는 장면.
LG전자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신개념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고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 모델이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 냉장고의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사진 가운데)'을 비롯해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오브제컬렉션(오른쪽)',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등을 체험하는 장면.
LG전자가 신개념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Another Vibe)’를 열어 서울시와 함께 로컬상권 활성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서울시와 지역사회 발전을 돕는 가전체험공간 어나더바이브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골목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서울시 주관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서초구 양재천길 △마포구 합마르뜨(성지길) △중구 장충단길 △영등포구 선유로운 △구로구 오류버들 등 서울시가 선정한 5개 로컬상권에 서로 다른 테마로 LG 혁신 가전을 즐길 수 있는 어나더바이브를 조성했다.

어나더바이브 양재천길에서는 ‘나의 주(酒) 캐(캐릭터) 찾기’라는 주제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비롯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어나더바이브 합마르뜨는 ‘재생(recycle)’이라는 주제로 버려지는 옷을 리폼, 커스텀하는 친환경 크리에이티브 공방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어나더바이브 선유로운은 ‘반려동물’을 주제로 LG UP가전의 업그레이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어나더바이브 장충단길은 LG 가전의 역사를 보여주는 ‘사진관’ 콘셉트로 조성됐고 어나더바이브 오류버들은 LG전자 주방가전으로 조리한 ‘밀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