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EPIC TALE 1' 업데이트 실시…"신규 콘텐츠 추가"

최효경 기자

2022-09-28 15:51:34

넥슨 히트2, 'EPIC TALE 1' 업데이트 실시…"신규 콘텐츠 추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히트2(HIT2)’에 ‘EPIC TALE 1 – 잿빛의 흉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급 난이도를 지닌 대규모 레이드로 영지 보스 3종 ‘아라크네스’와 ‘루미아’, ‘인페르도스’가 추가됐다.

해당 보스는 각각 트리아, 테라가드, 안겔로스 필드에 특정 시간마다 출현하며 처치 시 고대 등급의 스킬북이나 영웅 등급 장비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신규 서버 ‘아르히’도 오픈됐으며 새로운 서버에서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10월 12일까지 ‘아르히’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골드 및 경험치 획득량 50%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서버의 이용자들에게 버프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석상 시스템, 트리아 필드 내 서브 지역 확장, 길드원 간에 상호작용하는 공간인 길드 아지트 신설 등 여러 콘텐츠도 도입됐다.

‘히트2’의 이번 업데이트 ‘EPIC TALE 1’은 이날 첫 번째 에피소드 ‘잿빛의 흉터’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26일 ‘되찾은 영광’, 이어 11월 23일 ‘새로운 세계’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에피소드 형태로 적용될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엘테라의 대상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오늘 10월 12일까지 몬스터를 처치하고 ‘엘테라 대상단 코인’을 모으면 이벤트 상점에서 찬란한 클래스 소환권 11회, 타임 터너 꾸러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