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유니버스는 식단관리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과 ‘수비드 닭가슴살’을 소개할 계획이며 하림과 함께하면 매일매일 쉽고 간편하게 식단관리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오하완’이라는 캠페인명도 정했다.
‘오하완’은 ‘오늘도 하림 완료’의 줄임말로,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트렌드에서 따온 것이다.
하림 유니버스는 닭가슴살 맛 맞추기, O/X 퀴즈, 피오를 잡아라 게임 등 이벤트로 펼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