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서 가을맞이 이벤트 다양하게 펼친다

최효경 기자

2022-09-22 10:59:25

넥슨, ‘서든어택’서 가을맞이 이벤트 다양하게 펼친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서든어택’에 처음 접속하거나 게임에 다시 복귀한 유저에게 주어지는 보상을 강화했다. 오는 10월 6일까지 신규/복귀 유저에게 대전에 사용할 수 있는 각종 무기와 캐릭터, 빠른 성장을 위한 ‘경험치 부스터 2.0(30일)’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가을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60분 접속해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패스티켓’, ‘영구제 탄창’, ‘2022 트와이스 멀티카운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 기간 누적 PC방 접속시간에 따라 ‘AWP(IS) Marble (7일)’ 등 다양한 무기와 더불어 총 50만 경험치, ‘영구제 탄창(1개)’, ‘패스티켓(20장)’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믹스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개편했다. 마이건1, 마이건2 무기 및 댄싱 흑룡 캐릭터 등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B등급부터 SS등급까지의 믹스 비용을 상향했다. 개편을 기념해 10월 6일까지 B등급부터 SS등급 아이템 믹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가을을 맞아 ‘풍월’ 스킨 무기를 출시하고 오는 10월 6일까지 관련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