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델리미트 ‘육공육’,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최효경 기자

2022-09-20 11:23:31

육공육 4종 제품 이미지
육공육 4종 제품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제일제당은 '육공육 더블에이징 후랑크'가 지난 5월 말 출시 후 4개월간 누적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의 월 평균 매출은 20억원(소비자가 기준)을 기록하고 있어 이 추세를 기준으로 전망했을 때 CJ 대표 히트 상품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이 CJ제일제당측의 설명이다.

CJ는 육공육의 맛 품질은 40여년 간 쌓아 온 CJ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2배(12~48시간) 이상 저온숙성한 후 한 번 더 열풍 건조해, 식감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또한 원재료를 갈지 않고 굵게 썰어 넣고, 정온(定溫) 숙성고를 활용해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시즈닝은 전문 마이스터가 독자 개발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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