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KLPGA 정규투어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 15일 시작

한시은 기자

2022-09-14 17:52:08

하나금융그룹, KLPGA 정규투어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 15일 시작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오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나흘간 인천 청라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 상금 15억원, 우승상금 2억 7000만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대회 개최를 앞두고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를 통해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를 실시한다.

KLPGA 정규투어 중 최대 상금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아시아 골프 리더스 포럼’(AGLF)이 주관하는 “레이디스 아시안투어”(LAT)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국제 골프대회인 만큼 국내외 참가 선수들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우선 하나금융그룹 골프단 소속이자 2022 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US 여자오픈” 우승자 이민지 선수를 비롯하여 데뷔 1년 만에 2021 LPGA 메이저 대회 “ANA Inspiration” 에서 우승하며 신인상을 차지한 패티 타와타나킷(태국), 2021 LPGA 메이저 대회 “Amundi Evian Championship" 3위를 기록한 노예림(미국) 등이 참가하며 우승 트로피를 놓고 경쟁한다.

이번 대회의 갤러리 티켓은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사전 판매한다.

또한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은 3년 만에 대회를 찾는 갤러리를 위해 △가족단위, MZ세대 갤러리를 위한 포토존 △골프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플레이존 △관람, 식음,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 등 테마별 공간 구성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