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콜봇 서비스’ 확대 시행…"고령층 고객 편의성 확대"

한시은 기자

2022-09-06 12:47:32

KB국민은행 ‘콜봇 서비스’ 확대 시행…"고령층 고객 편의성 확대"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고령층의 상담센터 편의성 강화를 위해 9월부터 콜봇 서비스(똑똑)를 70대 이상 고령층 고객으로 확대 시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봇 서비스 확대 시행으로 70대 이상의 고령층 고객도 콜봇을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도 24시간으로 확대해 언제든지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긴급히 처리해야 하는 통장·인감 분실신고는 서류를 작성하지 않고 음성으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콜봇과 통화가 끝나고 2시간 이내에 다시 상담센터에 전화할 경우 문의했던 업무의 담당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돼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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