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하반기 신입행원 400명 채용 실시

한시은 기자

2022-09-05 16:31:23

신한은행, 하반기 신입행원 400명 채용 실시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일반직 신입행원 공개채용 포함 5개 전형 총 400명의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영업환경 변화 및 금융시장 불확실성 등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미래 직무 인재 수요와 청년고용 창출에 대한 사회적 기대 등을 감안해 전년 대비 더욱 많은 채용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이번 신입행원 채용 이외에도 경력직, 전문인력, 퇴직직원 재채용 등을 더해 하반기 총 700명 수준의 채용을 진행한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이번 채용은 총 400명 규모로 p일반직 신입행원 공개채용 p디지털·ICT 수시채용 p디지털·ICT 수시채용 삼성청년 SW아카데미 특별전형 p디지털·ICT 수시채용 석·박사 특별전형 p사회적 가치 특별전형으로 진행한다.

먼저 일반직 신입행원 공개채용은 이날 채용공고 게시 후 서류전형, 필기시험(SLT), 1, 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특히 올해는 전년 대비 채용 규모를 확대하고 필기시험의 개편 등을 통해 은행 채용의 문턱을 낮춘다는 계획이다.

이번 수시채용은 p뱅킹서비스 p신기술 p모바일 pUX·UI p정보보호 5가지 분야로 전형이 진행되며, 특히 올해부터 최초로 신입 채용에 UX·UI 분야를 신설해 사용자 기반의 고객경험을 은행 전반에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장애인, 국가보훈 대상자, 다문화가정 및 순직 공무원 자녀 등을 대상으로 일반직 및 ICT분야 일반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신한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가능하며,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채용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