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데일리호텔, ‘8월 프리미엄 늦캉스’ 프로모션 진행

이수현 기자

2022-08-12 09:41:42

야놀자 데일리호텔, ‘8월 프리미엄 늦캉스’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8월 프리미엄 늦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호텔 숙박비를 지원하는 ‘나만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올 여름 가고 싶은 호텔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데일리호텔 포인트와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 36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가한 6천 명을 추첨해 그린카 55% 할인권을 지급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늦은 여름 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대 68만 원 상당의 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국내 숙소 예약 시 적용 가능한 6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발급하고, 10만 원 이상 국내 숙소 예약 시 5천 원 상당의 리워드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데일리호텔 신규 회원은 국내 숙소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최대 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데일리호텔을 통해 프리미엄 늦캉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면서, “앞으로도 데일리호텔만의 럭셔리 인벤토리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야외 활동을 독려하고 데일리호텔과 함께 여름 휴가를 준비하자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신규 캠페인 ‘올 여름, 나와!’를 진행 중이다.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독보적인 프리미엄 인벤토리에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더한 기획전과 테마별 여가 추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