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PC방 상용화 시작

최효경 기자

2022-08-10 11:13:24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PC방 상용화 시작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프랑스 게임사 플레이윙(Playwing, 대표 쥘리앙 푸르니알(Julien Fournials))가 개발한 PC 온라인 슈팅 대전 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Century: Age Of Ashes, 이하 센추리)’의 PC방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하며, 이를 기념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PC방 프리미엄 혜택은 전국 스마일게이트 PC방에서 이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PC방에서 최초 접속 시 윈드가드 영웅급 드래곤과 희귀 플레이어 아이콘을 비롯해 경험치 부스터 3일, 주화 2000개, 젬 600개 등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스토브가 지난달 론칭한 센추리는 이용자가 게임 내 용기사로 변해 용을 타고 상대 유저들과 전투를 치르는 슈팅 대전 게임으로 이용자들은 머라우더, 윈드가드, 팬텀 등 3가지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