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2022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자사 브랜드 3사 수상"

최효경 기자

2022-08-10 11:27:28

레드닷 수상 이미지 따옴
레드닷 수상 이미지 따옴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빙그레의 브랜드 따옴, 끌레도르, 아카페라 심플리 총 3개 브랜드가 2022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따옴은 ‘자연에서 갓 따옴’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과일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냉장 주스 브랜드이다.

끌레도르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황금열쇠’라는 의미에 맞춰 열쇠 형태의 브랜드 로고를 패키지에 삽입해 판매한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빙그레 커피 브랜드인 아카페라의 무라벨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디자인 경연 대회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