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새 캠페인…"사랑 담은 한끼 식사 영상 3편 공개"

최효경 기자

2022-08-09 20:30:15

비비고 신규 캠페인 영상 이미지 (이미지제공=CJ제일제당)
비비고 신규 캠페인 영상 이미지 (이미지제공=CJ제일제당)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브랜드의 ‘정성’이라는 자산을 기반으로 소비자와 유대감 강화를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따뜻한 순간에는 늘 비비고가 함께하는 것에 주목했다. 함께하는 식사 한 끼를 통해 느끼는 기쁨과 교감의 순간을 비비고가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영상 3편을 공개했다.

TVC 영상은 한 청년이 자전거를 타고 만남을 향해 설렘을 안고 달려가는 가운데, 자전거 바구니에 담긴 비비고 제품을 보여주며 ‘비비고 투 유(bibigo to you)’라는 메시지로 시작된다.

“비비고가 없다면 이 순간, 이 표정도 없을 테니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비비고와 함께하는 모든 만남의 순간 속 사람들의 표정을 비춘다.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일상 속 소중한 순간에 정성이 가득한 한 끼로 서로를 아껴주고 챙겨주는 마음, 교감을 나누는 곳엔 비비고가 존재한다.

디지털 광고 영상은 생일파티와 캠핑 등 일상의 즐거운 순간순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비비고 제품을 소재로 했다.

비비고는 이 캠페인의 의미를 전하고자 소비자들이 소중한 이를 만나러 가는 순간의 설렘이 가장 와 닿는 버스, 지하철, 공항 등 대중교통 곳곳에 ‘비비고 투 유’ 메시지가 담긴 옥외광고도 함께 진행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