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코로나 재확산 따라 '국내여행' 상품 판매 확대

최효경 기자

2022-08-09 09:48:32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내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제주 등 국내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내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제주 등 국내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내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제주, 여수 등 국내여행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지속되는 고물가에 코로나19까지 재확산세를 보이면서 여름 휴가철에 해외여행 대신 국내로 발걸음을 돌리는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홈쇼핑의 최근 2개월(6/1~7/31) 간 국내여행 상품 주문건수는 직전 2개월(4/1~5/31) 대비 7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물가로 해외여행에 대한 부담이 커지면서 가성비와 편의성을 갖춘 국내여행 상품에 관심이 쏠림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국내여행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인기 여행상품을 선별해 판매에 나선다.

우선 이달 14일 오후에는 '여수예술랜드 리조트 숙박권'을 판매하며 17일 오후에는 국내 인기 관광지인 ‘제주도’와 황금빛 청보리밭으로 유명한 ‘가파도’로 구성된 하리카투어의 ‘제주도&가파도 3박4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21일에는 ‘SL호텔 강릉 숙박권’, 29일에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숙박권’을 판매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