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코가 지난 2020년 출시한 두부바는 지난 1월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했으며 이어 6개월 만에 다시 2,000만 개 누적 판매량을 돌파했다.
아사히코는 오는 9월에는 콩비지 풋콩 맛, 일본 음식인 스키야키 맛 두부바 2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사히코는 대체육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과 건강을 우선시하는 시니어층을 타깃으로 한 패밀리 레스트랑 등을 공략해 B2B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