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온·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 확대

최효경 기자

2022-08-03 11:54:02

에너씨슬 헬쓰업 제품
에너씨슬 헬쓰업 제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지난 1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크씨슬 부문 대상을 수상한 '에너씨슬'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에너씨슬'은 원료 선정부터 배합까지 대웅제약이 직접 설계하고 판매하는 상품으로 '에너씨슬 콜레다운', '에너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에너씨슬 레이디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과 최근 출시된 신제품 '에너씨슬 헬쓰업'으로 7종의 제품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달 이마트와 코스트코 전국 매장은 '에너씨슬' 입점을 앞두고 있다.

대웅제약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6개월분 세트로 구성된 '에너씨슬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을 출시한다.

해당상품은 오는 15일부터 대웅제약 공식 브랜드몰과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