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고객 위한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 오픈

한시은 기자

2022-08-03 11:50:50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고객 위한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 오픈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 이영창, 김상태)는 비대면 고객을 위한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는 비대면 VIP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님이 계신 곳에서 받는 PB서비스’를 표방한다. 디지털 VIP 멤버십 제공 서비스는 크게 세 가지이다.

우선 각종 금융혜택을 놓치지 않게 계좌상태를 점검해주는 ‘내 계좌 체크 서비스‘는 세제 또는 수수료 혜택 등 각종 혜택이 있는 계좌의 활용에 대한 총 8개 항목의 체크리스트를 기준으로 베테랑 디지털PB가 계좌를 점검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계좌 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다림없이 바로 연결되는 ‘디지털PB 투자상담 VIP 전담 서비스’는 VIP 고객 전용 핫라인을 통해 디지털PB센터 VIP전담팀의 신속하고 전문적인 투자상담이 이뤄진다.

마지막으로 투자솔루션과 투자자산 컨시어지 및 각종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VIP Care 서비스’이다.

'디지털 VIP 멤버십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디지털 PB 투자상담 전용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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