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패키지 디자인은 기존 제품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스낵면만의 강점을 부각하고자 기획 됐으며 2분이면 완성되는 조리 시간과 ‘밥 말아먹을 때 맛있는 라면’이라는 문구를 강조해 배치했다.
마련된 SNS 이벤트는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주제로 지난 7월 25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스낵면 봉지 전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오뚜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스낵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고 스낵면 이미지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뚜기는 가장 참신하고 활용도 높은 방법 30가지를 선정, 향후 ‘스낵면 2분송’을 제작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