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볶음면, 누적판매량 40억개 ↑

최효경 기자

2022-08-01 14:22:16

불닭시리즈 상품 / 이미지 제공 = 삼양식품
불닭시리즈 상품 / 이미지 제공 = 삼양식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삼양식품(대표 김정수, 장재성)은 불닭브랜드의 누적 판매량이 40억개를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올해 불닭볶음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여러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 4월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 콘서트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고, 5월에는 독일에서 열린 유럽 최대의 K-POP 페스티벌인 ‘2022 코리아 페스티벌 with KPOP.FLEX’에 참여해 해외 현지에서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한국, 중국, 아시아 국가에서 SNS 숏폼 챌린지를 운영하기도 했다.

삼양식품은 미국 소비자를 타깃으로 했던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과 같이 현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한 수출 전용 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