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컴투스와 협업 마케팅 실시

최효경 기자

2022-08-01 14:20:39

bhc치킨 컴투스프로야구V22 콜라보 치킨박스 / 이미지 제공 = bhc
bhc치킨 컴투스프로야구V22 콜라보 치킨박스 / 이미지 제공 = bhc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대표 임금옥)는 이달 한 달 동안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를 운영하는 컴투스와 협업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bhc치킨 전국 매장에서 치킨 주문 시 컴투스프로야구V22 게임 쿠폰을 담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을 통해 게임 이용자들은 대량의 게임 재화는 물론 최고급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스카우트권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bhc치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컴투스프로야구V22의 9개 구단을 대표하는 전속모델로 디자인한 한정판 치킨 박스를 제작해 운영에 들어간다.

새롭게 디자인 된 치킨 박스에는 해당 프로모션 소개를 비롯해 경찰청과 함께 미아 방지 캠페인도 전개한다.

경찰청의 ‘안전드림’ 홈페이지 주소와 아이의 지문등록을 알리는 문구를 삽입해 미아 발생 시 빠르게 아이를 찾을 수 있는 ‘지문 사전등록’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