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정식 론칭

최효경 기자

2022-07-28 13:36:01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정식 론칭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플레이윙(Playwing, 대표 쥘리앙 푸르니알(Julien Fournials))이 개발한 PC 온라인 슈팅 대전 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Century: Age Of Ashes, 이하 센추리)’를 정식 론칭했다고 28일밝혔다.

스토브는 센추리의 공식 한글화 버전을 입점하는 것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친구를 초대하여 친구 목록을 커뮤니티에 인증할 경우 전체 참여 유저에게 1,000 실버를 지급하고, 친구들과 함께 스쿼드(최대 6인)를 구성하여 플레이를 인증할 경우 추가로 추첨하여 1만 센추리 캐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여러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 오후 8시에는 전직 프로게이머 출신 스트리머 ‘이태준’과 ‘주루’가 트위치 라이브로 합동방송을 진행하며 플레이 모습을 직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치 라이브 방송을 기념한 라이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센추리의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자유로운 플레이 방식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