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풍부한 건더기 듬뿍 넣은 ‘오뚜기 카레·짜장 컵밥’ 2종 출시

최효경 기자

2022-07-28 09:36:17

오뚜기 카레 컵밥, 오뚜기 짜장 컵밥
오뚜기 카레 컵밥, 오뚜기 짜장 컵밥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오뚜기는 간편식 브랜드 3분요리의 카레와 짜장을 활용한 ‘오뚜기 카레·짜장 컵밥’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컵밥 라인업을 총 22종으로 확대했다.

‘오뚜기 카레·짜장 컵밥’은 기존 3분 요리 단품 대비 건더기 함량을 2배 이상 늘렸다. 소스뿐 아니라 밥 양도 2020년 컵밥 전 제품에 대해 기존 대비 20% 증량한 180g을 적용해 더욱 든든한 한 끼로 즐길 수 있다.

오뚜기 카레 컵밥은 큼직한 돼지고기와 감자, 당근을 듬뿍 넣었으며, 열대지방 천연 향신료로 만들어 카레 본래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카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짜장 컵밥은 큼직한 돼지고기와 양파, 감자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으며, 오뚜기 굴소스와 양파, 춘장 등 원료를 넣어 깊고 풍부한 짜장 맛이 특징이다.

오뚜기 카레·짜장 컵밥 2종은 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28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컵밥 수요가 늘면서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는 3분요리를 컵밥 형태로 출시하게 됐다”며 “오뚜기의 제품인 카레와 짜장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