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스페셜 방송 '소통하세나' 종료

최효경 기자

2022-07-25 17:08:14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스페셜 방송 '소통하세나' 종료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는 28일 정식 출시를 앞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지난 23일 스트리밍 플랫폼 ‘네이버 NOW.’를 통해 이용자를 위한 스페셜 방송 ‘소통하세나’를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소통하세나’는 주요 방송 모아보기, 이용자 질의응답, 게임 심층 소개 등 3개 코너로 구성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인기 게임 유튜버 G식백과 김성회와 이현경 아나운서,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 PD가 출연해 약 1시간 가량 진행됐다.

넷마블넥서스 안준석 개발총괄PD는 "한달 여 간 진행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BIG 페스티벌’은 이용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었던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보내주신 의견은 앞으로 서비스를 진행해나가며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28일 선보이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이트 등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출시 후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는 ‘7777 세나레볼 원정대’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