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신라모노그램 다낭’, 레저 액티비티 포함 '씨 유 순' 패키지 출시

이수현 기자

2022-07-22 12:16:59

신라모노그램, 야경
신라모노그램, 야경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지난 2020년 신라호텔이 베트남 다낭에 처음 오픈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신라모노그램’이 올해 3월 재오픈하면서 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씨 유 순(SEA you soon’)’ 패키지로 최근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섰다.

22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씨 유 순’ 패키지는 아름다운 다낭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2박 이상 시 이용 가능하며,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다이닝 M에서의 조식, △풍성한 바비큐 플래터 △수상 레저 스포츠 이용 △야외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사우나, 테라피 가든 입장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호텔의 시그니처 시설인 야외 수영장은 온수풀로 운영되며, 26~30도의 수온을 유지하여 밤늦게까지 수영을 즐기기 좋다. 야외 수영장은 고객 편의에 따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한 4가지(샌드&유아 풀, 키즈 풀, 어덜트 풀, 패밀리 풀) 공간으로 구성되며, 어덜트 풀과 패밀리 풀은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호텔 프라이빗 비치와 이어진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수상 레저 스포츠 혜택도 주목할만하다. 멀리 가지 않아도 베트남 중부의 아름다운 논누억 비치에서 서핑 숏보드, 바스켓 보트, 카약, 패들 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이닝 M 조식은 한국 여행객들의 취향을 한껏 반영했다. 신라호텔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며, 잡채, 불고기 등 한국인을 위한 다양한 한식부터 쌀국수를 포함한 현지 음식, 베이커리류 등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씨 유 순’ 패키지는 9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