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토트넘·K리그, 멀티골로 보답…1차전 경기 성공적 마무리"

이수현 기자

2022-07-14 16:44:27

상암벌 달군 쿠팡 와우 회원 함성…토트넘, K리그 멀티골로 보답
상암벌 달군 쿠팡 와우 회원 함성…토트넘, K리그 멀티골로 보답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쿠팡플레이는 토트넘 홋스퍼 구단을 초청해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경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13일 저녁 8시부터 시작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팀 K리그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는 6만4천100명의 관중들이 집결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은 모두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서만 판매해 와우 회원들에게만 경기 직관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경기는 친선경기지만 토트넘에게는 프리시즌 일정의 첫 경기이며, 팀 K리그로서는 대한민국 축구의 자존심을 지켜야 하는 게임이었기에 양팀 모두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뜨거운 승부를 펼쳤다.

이에 전후반 통틀어 토트넘은 6골, 팀 K리그는 3골을 득점하며 경기장을 찾아준 축구 팬들에게 멀티골로 보답했다. 특히 토트넘은 손흥민이 2골, 해리 케인이 2골을 사이좋게 넣고, 득점할 때마다 서로 끌어안고 축하하는 모습을 보였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2개 경기 모두 쿠팡 와우 회원을 위해 준비된 혜택인 만큼, 지상파 방송 중계 없이 쿠팡플레이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16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스페인 프로구단 세비야 FC를 상대로 2차전을 치른다. 2차전 또한 쿠팡플레이를 통해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