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성수동 피치스서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하우스 파티 체험존 운영

심준보 기자

2022-07-12 12:48:16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체험존 오픈/ 사진 제공 =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체험존 오픈/ 사진 제공 = 코카-콜라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 도원(Peaches. D8NE)에서 하우스 파티 콘셉트의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는 올해 초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글로벌 아티스트 MARSHMELLO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이다. 2022 그래미상 후보로 지명된 세계적인 DJ이자 EDM 아티스트 MARSHMELLO(마시멜로)의 음악적 상상력과 영감이 더해진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16일(토) 피치스에서 오픈하는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 팝업 체험존은 코카-콜라와 아티스트의 색다른 리믹스(Remix)를 오감으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춰 구성됐다.

먼저 매일 국내 디제잉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DJ 하우스 파티가 진행된다. 첫날 EDM을 시작으로 하우스, 올드스쿨 R&B, 힙합, 테크노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참가자들에게 음악으로 함께 경험하는 짜릿한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션 게임이 마련돼 있으며, 음악을 주제로 한 리듬 게임 등을 포함한 미션을 수행하면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MARSHEMLLO’ 스페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루프톱에 마련된 롤러블레이드와 스케이트보드 존에서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방문자들을 위한 포토존과 전시도 마련된다. 아티스트 MARSHMELLO의 시그니처인 하얀색과 코카-콜라 로고 등을 활용해 이색적인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스포츠카도 전시된다.

구체적인 행사 내용은 한국 코카-콜라와 피치스 도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