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2022 상반기 우수 협력사 시상식’…동반성장·상생경영 실천

김수아 기자

2022-06-23 11:42:09

반도건설, ‘2022 상반기 우수 협력사 시상식’…동반성장·상생경영 실천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반도건설이 23일 상반기 우수 협력사와 함께 ‘2022 BANDO Best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반도건설은 지난 22일(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길에 위치한 본사에서 반도건설 이정렬 시공부문 대표 및 임직원들과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총 22개사 중 최우수 4개사 협력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상반기 우수 협력사 시상식(BANDO Best Partner’s Day)을 개최하고 감사패와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원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계의 현안과 현장 애로사항 및 개선점, 품질개선 방안, 안전관리 강화, 공동 신기술 개발 등 상호 협력 및 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고 논의하였다.

반도건설의 2022년 상반기 우수 협력사에는 공사수행 및 안전보건 부문에서 성주건설(대표이사 조영덕), 태영건업(대표이사 박판용), 금탑엔지니어링(대표이사 김병수) 등 20개사, 상호협력 부문에서 바로건설기술(대표이사 김영춘) 등 2개사가 선정됐다.

반도건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닌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협력사의 사기진작 및 상생협력을 통한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정책을 공고히 하고, 안전부문 우수 협력사 선정을 통해 건설 현장의 안전문화를 정착해 나갈 방침이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