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토트넘과 맞붙을 ‘팀 K리그’ 공식 스폰서 참여

김수아 기자

2022-06-23 10:39:40

코인원, 토트넘과 맞붙을 ‘팀 K리그’ 공식 스폰서 참여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내 대표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23일 내달 토트넘 홋스퍼와 친선전을 펼치는 ‘팀K리그’의 공식 스폰서로 나선다고 밝혔다. 2017년 강원FC 후원으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최초 스포츠 마케팅을 펼친 바 있는 코인원은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다시 한번 K리그와 인연을 맺는다.

국가대표 주축 멤버들로 구성된 팀K리그는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 잉글랜드 간판 골잡이 해리 케인 등을 앞세워 방한하는 토트넘과 오는 7월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코인원은 세계적인 스포츠 구단 방문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경기에서 팀K리그 후원을 통해 가상자산의 가치와 투자에 대한 인식을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코인원의 대중 친화적 이미지 향상 또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접어든 만큼 대규모 관중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늘려 고객 스킨십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우선 '팀K리그 팬 미팅'의 공식 파트너가 되어 코인원 고객 100명을 초청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인원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응원과 팬 미팅 참여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코인원x팀K리그 응원단 선발 이벤트'를 7/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