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유소, 16년 연속 K-BPI ‘1등 주유소’ 선정

심준보 기자

2022-06-02 13:26:33

SK주유소, 16년 연속 K-BPI ‘1등 주유소’ 선정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SK주유소가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유소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BPI는 1999년부터 국내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다.

주유 고객의 선호와 ESG 시대의 흐름을 발빠르게 반영하는 SK주유소에 대해, 고객들이 높은 신뢰도와 선호도를 보인 것이라는게 SK주유소의 설명이다.

SK주유소는 작년 말 기준 국내 주유소 브랜드 중 최다인 3000여 개 주유소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SK에너지 P&M CIC 오종훈 대표는 “고객 중심 마케팅과 친환경 에너지솔루션을 지속 개발 및 추진하겠다”며 “SK주유소를 연료를 채우는데 그치는 ‘주유 공간’이 아니라 ‘고객만족 스테이션’으로 변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