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서 선보인 ‘라이브쇼’ 인기에 힘입어 기존 12회에서 16회로 확대 편성했으며, 참여 브랜드도 가전, 가구, 패션, 뷰티, 식품, 생필품 등 다양하게 선정했다. 이번 ‘빅스마일라이브’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방송과 엄선된 빅브랜드사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연합방송으로 진행된다.
먼저,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단독 방송에서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들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20일 저녁 8시에는 ‘빅스마일라이브 with 농심’ 편을 통해 스마일배송 블록 기획세트 3탄으로 제작된 ‘배홍동 블록 기획세트’를 비롯한 농심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27일에는 스마일배송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포켓몬 에디션 등 6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하나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연합방송도 있다. 브랜드 연합방송은 행사 기간 동안 총 5회에 걸쳐 저녁 6시에 방송된다. 20일에는 ▲스와로브스키 ▲케네스레이디 등 인기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며, 23일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신일 등 여름가전 행사를 실시한다.
G마켓 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고객 소통을 위해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라이브방송을 확대 진행하게 됐다”며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