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라이브방송 ‘빅스마일라이브’ 편성…'신제품 선공개부터 한정판 굿즈까지'

심준보 기자

2022-05-20 09:08:55

G마켓·옥션, 라이브방송 ‘빅스마일라이브’ 편성…'신제품 선공개부터 한정판 굿즈까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평일 저녁 특집 라방 ‘빅스마일라이브’를 매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서 선보인 ‘라이브쇼’ 인기에 힘입어 기존 12회에서 16회로 확대 편성했으며, 참여 브랜드도 가전, 가구, 패션, 뷰티, 식품, 생필품 등 다양하게 선정했다. 이번 ‘빅스마일라이브’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방송과 엄선된 빅브랜드사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연합방송으로 진행된다.

먼저,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단독 방송에서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들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20일 저녁 8시에는 ‘빅스마일라이브 with 농심’ 편을 통해 스마일배송 블록 기획세트 3탄으로 제작된 ‘배홍동 블록 기획세트’를 비롯한 농심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27일에는 스마일배송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포켓몬 에디션 등 6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하나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연합방송도 있다. 브랜드 연합방송은 행사 기간 동안 총 5회에 걸쳐 저녁 6시에 방송된다. 20일에는 ▲스와로브스키 ▲케네스레이디 등 인기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며, 23일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신일 등 여름가전 행사를 실시한다.

G마켓 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고객 소통을 위해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라이브방송을 확대 진행하게 됐다”며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